하별이의 지구생활/지구여행

홋카이도 3박4일 [3일차]_노보리베츠 지옥계곡, 료칸

홋카이도 여행 3일차

3일차 큰 줄기는 위 이미지와 같습니다.

전체 일정, 비용은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하별이의 지구생활/지구여행] - 홋카이도 3박 4일 [전체 코스, 비용] _비수기 삿포로, 오타루, 노보리베츠 뚜벅이 혼여

[1일차 상세]
[하별이의 지구생활/지구여행] - 홋카이도 3박4일 [1일차]_신치토세 공항, 삿포로

[2일차 상세]
[하별이의 지구생활/지구여행] - 홋카이도 3박4일 [2일차]_오타루, 삿포로

그럼 3일차_노보리베츠 상세 포스팅 하겠습니다.

6:40 기상, 편의점에서 사놨던 음식들로 아침식사, 숙소 근처 아침 산책
9:19 숙소 나옴
9:38 노보리베츠 가는 제이알 출발
10:57
노보리베츠역에서 내림

노보리베츠역 나가자 마자 오른편에 있는 버스 정류장에서 바로 버스 탑승했습니다. 노보리베츠 온센 쪽으로 가는 버스!
제가 예약한 카쇼우테이 하나야 라는 료칸은 '츠츠지바시'정류장과 가깝기 때문에
츠츠지바시 정류장에서 내렸습니다.

11:19
츠츠지바시 장류장에 내림 (버스비350엔)

츠츠지바시 정류장이.. 갑자기 도로 중간에 내리는 느낌이라 조금 당황했지만
내려서 돌아보니 저렇게 료칸 건물이 보였습니다.

카쇼우테이 하나야 외관

카쇼우테이 하나야는 노보리베츠 상점가 거리쪽(중심쪽)에서 아주 약간 떨어져 있고(도보 5-10분 정도) 다른 료칸에 비해 소규모입니다.
다만 저녁에 나오는 가이세키요리도 괜찮아 보이고, 오히려 작은듯한 규모가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습니다.

실제로 보니 겉은 오래된 티가 좀 나지만 그 안은 작고 소담하고 깔끔했습니다.
사실, 이 지역 료칸들이 대부분 좀 오래된 느낌이 있습니다.
특히 제가 비수기에 가서 그런지 사람도 굉장히 적어서 동네 자체가 좀 을씨년스러운 느낌도 살짝 있었습니다.

료칸 상세 내용은 아래에서(저녁에 입실 후) 보여드리겠습니다!

11:30
짐 맡기고 나옴
상점가 쪽으로 걸어 올라감(5분 정도), 기념품 구경

11:50
점심_소바도코로 후쿠안 >

소바도코로후쿠안 · 일본 〒059-0551 Hokkaido, Noboribetsu, Noboribetsuonsencho, 30

★★★★☆ · 소바 전문점

www.google.com

위 텐동&소바집은 영업시간이 11:30~14:00 까지로 딱 점심 장사만 하더라구요.
거리에 있는 식당 자체가 많지 않아서 별로 고민하지 않고 들어갔습니다.

거리엔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막상 식당 안에 들어가 보니 작은 식당안이 꽉 차있더라구요.
중국 관광객 두분이 앉아계신 테이블에 합석해서 먹었습니다.

음.. 나오는데 시간이 굉장히 많이 걸렸습니다.ㅎ(35분 정도?)

사실 저 온소바는 보통맛이었고
텐동에 새우는 아주 바삭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무난한 맛있음!

12:50
밥먹고 나와서 곰목장 올라가 로프웨이 탑승

근데, 이게 웬일입니까. 곰목장 올라가는 길에 사슴? 노루? 가 풀을 뜯고 있네요.ㅋㅋㅋ

곰목장>

Noboribetsu Bear Park Ropeway Base Station · 224 Noboribetsuonsencho, Noboribetsu, Hokkaido 059-0551 일본

★★★★☆ · 산악 케이블카

www.google.com

012
곰목장
곰목장 로프웨이_상행선
곰목장 뒤로 보이는 굿타라 호수

곰목장에서 곰들한테 먹이를 줄 수 도 있고, 옆으로 박물관 같은 건물도 있는데
그 위에 올라가서 보는 호수 풍경이 대박이었습니다.

박물관 건물 옆으로는 옛날 가옥? 을 재현해 놓기도 했더라구요.
무료로 전통 복장을 입어볼수도 있는 것으로 보였는데, 비도 살살 내리기 시작했고
더 늦기전에 지옥계곡쪽 트레킹을 하려고, 그쪽은 자세히 보지 않고 내려왔습니다.

012
곰목장 로프웨이_하행선

13:45
내려가는 로프웨이 탐
내려와서 매표소에 있는 즉석사진까지 찍고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
약간 병맛 느낌이 나는데, 정말 재미있습니다!

14:00
곰목장을 내려와서 바로 지옥계곡으로.

지옥계곡 전망대 - 오유누마 전망대 - 오쿠노유 - 오유누마강 천연족탕 (14:55에 족욕)

위와 같이 쭉 산길로 트레킹 했다가
그대로 반대로 해서 다시 돌아왔습니다.

갈래가 여기 저기로 있어서 조금 헷갈릴 수 있으나, 표지가 잘 되어 있어서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지옥계곡
오유누마

오쿠노유
천욕족탕

천연족탕은 생각보다 물이 그렇게 뜨겁지 않았습니다.
다만 많이 걷던 와중에 잠깐 앉아서 발을 담그니 좋았습니다.
그리고 어디 담겨있는 온천수가 아닌, 진짜 계곡 같이 생겼는데 온천물인..! 잘 보지 못하던 형태라서 신기했습니다.

15:50
계곡 내려와 다시 상점가, 기념품 거리로 옴
기념품점을 조금 더 구경하고 편의점 쇼핑도 조금 했습니다.

16:30
료칸 들어옴, 체크인

01234
노보리베츠 숙소_카쇼우테이 하나야

카쇼우테이 하나야 관련 내용은 여기 담기엔 너무 길어져서
따로 포스팅한 글을 봐주세요 :)

[하별이의 지구생활/지구여행] - 노보리베츠 숙소_카쇼우테이 하나야 료칸 후기

노보리베츠 숙소_카쇼우테이 하나야 료칸 후기

홋카이도 여행 3일차_노보리베츠에서 묵었던 "카쇼우테이 하나야" 료칸 후기 홋카이도 3박4일 여행 [3일차] 상세내용 보기 ㄱ [하별이의 지구생활/지구여행] - 홋카이도 3박4일 [3일차]_노보리베츠

ha-byeol.tistory.com

18:05
가이세키요리 나옴

카쇼우테이 하나야_가이세키요리_첫번쩨
카쇼유테이 하나야_가이세키요리_두번째

19:00
다먹고 전화드림 헤롱대는 중

19:35
추가 주문도 다먹고 배불러서 죽을려고 하는 중

술을 더 마시고 싶어서 추가 주문했습니다. (사시미 메뉴 2개 추가, 1,800엔)

20:40
온천끝내고 방 들어옴 / 정리하고 쉼 / 취침

카쇼우테이 하나야 후기는 사진, 글이 많아서 별도 포스팅을 하였으니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상세 후기를 봐주세요~

이렇게 료칸으로 힐링까지 완벽했던
홋카이도 3박4일 여행의 3일차_노보리베츠는 마무리 하겠습니다 :)

[4일차 상세]

[하별이의 지구생활/지구여행] - 홋카이도 3박 4일 [4일차]_노보리베츠 료칸, 신치토세 공항